진주시, 오는 7일 중소기업 시책설명회 개최
진주시, 오는 7일 중소기업 시책설명회 개최
  • 엄민관 기자
  • 승인 2020.02.03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중소기업 시책설명회(제공=진주시)
지난해 중소기업 시책설명회(제공=진주시)

진주시는 오는 7일 오후 2시 30분 문산소재 바이오산업진흥원 성장지원동 1층 대회의실에서 ‘2020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를 가진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20년 달라지는 기업지원 시책 및 중소기업 지원 분야 등을 안내해 기업인이 안정적인 경영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공동 주관하며 진주상공회의소,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남본부, 경남지식재산센터 등의 관계자가 직접 중소기업 CEO 및 직원·관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2020년도 주요 시책사업을 설명한다.

아울러 시는 현장에서 기관별 자금, 기술개발, 창업지원 등에 대한 전문가 상담 창구를 운영해 기업별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바쁜 일정으로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중소기업인을 위해 중소기업 지원 시책설명회 책자를 우편발송 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기업통상과(☎749-813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 관계자는 “기업의 인증수수료 지원사업, 소규모 중소기업 근무환경개선사업, 소재부품기업 공정혁신 기술고도화 지원 등 기업에 대한 지원을 더욱 늘리기 위해 신규지원시책을 추진한다”며 “앞으로도 애로사항 청취를 위한 제도를 소개하는 등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