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농특산물 쇼핑몰, '10억 매출 달성’ 기념 할인 이벤트...11월 6일~10일 개최
2024-11-05 김명신 기자
진주시는 2024년 진주국제농식품 박람회 개최와 함께 농특산물 쇼핑몰 10억 원 매출 달성을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개최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시는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 ‘진주드림 & 진주시장스토어’는 약 1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와 농특산물 소비 촉진에 기여하고 있어 쇼핑몰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11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진행하며, 국제 농식품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농특산물도 포함돼 신선한 농산물, 축산물, 가공식품 등 쇼핑몰에서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리뷰왕을 5명 추첨해 1만 원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3천 원 할인 쿠폰 혜택을, VIP 회원들에게는 추가 적립 포인트도 제공할 예정이며 전 품목 무료 배송 혜택까지 마련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그동안 쇼핑몰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고객 감사 기획 행사로, 이벤트 기간에 쇼핑몰을 이용해 진주 농특산물 우수성을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